‘청량돌’ 위아이, ‘바이 바이 바이’ 컴백 무대 선사 (음중)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위아이(WEi)가 완벽한 컴백 무대로 ‘만능돌’ 면모를 드러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2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 (아이덴티티 : 액션)’의 타이틀곡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블루&화이트&바이올렛 컬러의 슈트를 입고 등장해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위아이는 청량하면서도 매혹적인 ‘BYE BYE BYE’ 퍼포먼스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4세대 대표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위아이는 시선을 잡아끄는 비주얼과 여유로운 미소로 ‘성장돌’이란 수식어를 입증했다. 이처럼 위아이는 완벽한 컴백 무대를 통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위아이의 새 앨범 ‘IDENTITY : Action'은 'IDENTITY’ 3부작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한층 다채로워진 위아이표 음악을 예고했다. 특히 위아이의 타이틀곡 ‘BYE BYE BYE’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틀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BYE BYE BYE’는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의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수많은 걱정과 구속을 벗어나 하고 싶은 것을 위해 떠나고픈 마음을 담았다.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이 랩 메이킹에 참여하면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위아이는 세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Action’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