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스테이씨, 통통 튀는 틴프레시 매력 발산

주소복사|스크랩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청량하고 상큼한 에너지를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수록곡 'SO WHAT(소 왓)' 무대를 꾸몄다.

이날 스테이씨는 통통 튀는 파스텔 톤의 의상을 입고 틴프레시 매력을 발산했다. 긍정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더불어 스테이씨의 사랑스러운 미소와 표현력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또한 스테이씨는 매력적인 저음부터 폭발하는 고음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완벽한 실력을 자랑했다. 이처럼 스테이씨는 '전원 센터' 비주얼과 상큼한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았다.

'SO WHAT'은 생각의 물결에 휩쓸려 중심을 잃은 이들에게 위로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곡으로, 수록곡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 시원스럽게 터지는 비트와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포인트다.

스테이씨는 이번 활동을 통해 음원과 음반 모두 자체 최고 성적을 경신, 국내외 K팝 팬들의 관심을 독차지했다. 'ASAP'의 포인트 안무 '꾹꾹이 춤' 또한 글로벌 쇼트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댄스 챌린지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스테이씨는 음악방송을 통해 수록곡 ‘SO WHAT’ 스페셜 활동 중이며,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리얼리티 ‘스테이케이션’을 통해 활약을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