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데뷔 2주년 기념 유닛+단체사진 공개 ‘청량美 물씬’

주소복사|스크랩
보이그룹 동키즈(DONGKIZ)가 데뷔 2주년을 맞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지난 23일과 24일 동키즈(원대, 재찬, 문익, 경윤, 종형)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2주년 기념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동키즈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프로필과 그림일기를 포함해 팬들을 향한 사랑이 담긴 편지가 공개돼 데뷔 2주년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것은 물론, 멤버 개개인의 개성이 드러나는 손그림으로 팬심까지 저격했다.

또한, 동키즈는 남친짤을 연상시키는 개인 사진에 이어 청량한 유닛과 단체 이미지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사진들 속 동키즈는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고, 바다를 배경으로 멤버들이 다정한 포즈를 취해 찰떡 케미를 보이는 등 훈훈함도 선사했다.

2019년 4월 24일 가요계에 핫 데뷔한 동키즈는 2018년 프리 데뷔를 통해 완성형 아이돌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아름다워’와 ‘LUPIN’(뤼팽), ‘상상 속의 너’ 등 다양한 앨범 활동을 통해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다운 모습을 뽐냈다.

현재 신곡 ‘Universe’(유니버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동키즈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동요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