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드리핀(DRIPPIN)이 패기 넘치는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드리핀은 오늘(2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타이틀곡 ‘영 블러드(Young Blood)’의 주말 첫 음악 방송 컴백 신고식을 치른다.
오늘(20일) 방송될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타이틀곡 ‘영 블러드(Young Blood)’ 이외에도 수록곡 ‘페이트(FATE)’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는 산뜻한 느낌의 신스 베이스 그리고 몽환적인 플럭과 패드 신스가 조화를 이루는 하우스 계열의 댄스 곡으로 따뜻한 봄 햇살 속 갓 움튼 새싹처럼, 더 나은 내일로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가지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드리핀의 청춘을 담아냈다.
특히 드리핀의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러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선 주문량은 전작 ‘보이저(Boyager)’의 초동 판매량을 뛰어넘었다. 또한 아이튠즈 탑 K-POP 앨범 차트에서 일본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강세를 보이며 이를 발판으로 전 세계 K-POP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한편, 드리핀은 오늘(20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영 블러드(Young Blood)’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