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파엠' 그룹 잔나비가 아이유의 커버 영상에 감사를 표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잔나비 멤버 최정훈과 김도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최정훈은 이른 아침 라디오에 출연한 것에 대해 "이 시간에 일어난 적이 몇 번 안 된다. 원래 야행성인데 최근 많이 바뀌었다. 그래서 좀 덜 힘들다. 4시간은 잤다"고 했다.
김도형은 "저는 밤을 새웠다"며 "라디오 나온다니 싱숭생숭했다. 신나기도 하고 그랬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날 DJ 김영철은 잔나비의 팬이라고 거듭 고백하며, 이 사실을 알고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최정훈은 "팬 분들이 영상을 만들어주셔서 보여주셨다. 김영철 선배님이 우리 이야기를 하실 때마다 캡처를 해서 올려주시더라. 감사드린다고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했다.
또한 아이유의 '주저하는 연인들' 커버 영상에 대해서도 "아이유 커버 영상도 들어봤다. 항상 그런 것에 기분이 좋다. 매일 보고 있다"고 했다.
그러나 아이유는 이 영상에서 가사를 바꿔 부르는 실수를 했고, 이에 대해 최정훈은 "가사를 바꿔야겠다"며 "'훔쳐보아요'라고 하니 다른 그림이 상상이 된다"고 했다. 김도형도 "틀려도 이렇게 예쁘게 틀리실 수 있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연예 장수정 | SBS 보이는라디오 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