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서은광 "큐브 이사…책임감↑"

주소복사|스크랩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이 유닛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 약속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 오후 서울시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비투비 포유(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가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비투비 포유는 군복무 중인 정일훈, 육성재, 임현식을 제외한 비투비의 유닛 그룹이다.

비투비 포유의 타이틀곡 'Show Your Love(쇼 유어 러브)'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을 만든 임현식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이날 서은광은 "굉장히 떨린다. 많은 취재진이 와주셔서 더욱 긴장된다. 2년 만에 인사드린다. 땀방울 많이 흘리며 준비했다. 많은 이들에게 위안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서은광은 최근 자신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최초로 이사직에 올랐다. 이와 관련 그는 "책임감이 커졌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이사가 됐다. 아티스트들의 의견을 들어주려고 노력 중이다. 특히 비투비 포유에 온 신경을 곤두세웠다. 비투비의 음악성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결과물은 굉장히 만족스럽다"고 자신했다.

신보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 iMBC 서보형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