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침화사가 SNS를 폐쇄해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채영화 침화사의 열애설이 확산됐다.
한 누리꾼이 채영과 침화사로 추정되는 남녀가 담긴 사진을 게재하면서 의혹이 불거졌다. 사진 속 채영, 침화사로 추측되는 남녀는 마트에서 나란히 장을 보고 있다.
여기에 네티즌들은 다양한 추측들을 내놓으며 의혹이 커졌다. 네티즌들은 채영과 침화사가 비슷한 디자인의 반지를 낀 것을 두고 커플링이라고 의심했다. 침화사가 과거 그린 누드 크로키 속 여성이 채영과 닮았다고 주장하는가 하면, 채영의 동생이 침화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있었다는 점을 지적하기도 했다. 또한 침화사가 SNS에 게재했던 사진에서는 채영과 비슷한 타투를 가진 여성의 손목이 포착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채영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열애설과 관련해 입장은 없다"고 말을 아꼈다. 여기에 더해, 열애설 당사자인 침화사는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해 더욱 이목을 끌었다. 침화사의 SNS 속 사진이 열애 증거로도 거론된 상황. 모두의 이목이 쏠린 가운데, 참화사는 SNS마저 폐쇄하며 의혹을 증폭시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26일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했다. 현재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로 활동 중이다.
iMBC연예 장수정 | 사진 iMBC DB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