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라디오스타' 박현빈-이하정-박슬기-조정치, 엄마·아빠는 처음이라~

주소복사|스크랩

MBC '라디오스타'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1일(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현빈, 이하정, 박슬기, 조정치가 출연하는 '부모는 처음이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영상에서 네 사람은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인사를 전했다.

이날 이하정은 "제가 좋아하는 분들인데 한 자리에 나오게 돼서 영광이다"라고 말하자, 박슬기는 "MBC 메이저 방송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정은 "라디오스타에 내 평생 나갈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첫 섭외 전화가 와서 너무너무 영광이다"라며 재차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날의 조합에 대해 박슬기는 "우리가 직업이 다 다르다. 그래서 어떤 조합인지 많이들 궁금해 하실거다. 네 사람의 조합은 얼마 전에 출산을 한, 엄마, 아빠는 처음이라~ 특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주 스페셜 MC로 션이 함께한다. "오늘은 혜영이와 만난 지 7002일 되는 날이다"라는 발언으로 모두를 탄식케 한 것은 물론 아내 앞에서 비트박스 한 사연으로 재미를 더하는 등 토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박현빈, 이하정, 박슬기, 조정치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 스타'는 11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혜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