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흥으로 가득찬 MFBTY &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의 만남! 콘서트 준비 현장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14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힙합과 알앤비의 만남! MFBTY &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5년 만에 돌아온 명품 알앤비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와 레전드 힙합 대부 MFBTY가 연습이 한창이 한 스튜디오를 찾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FBTY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로 구성된 그룹으로 최정상의 두 아티스트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첫 인터뷰에 나선 리포터 조은나래는 “히트곡이 굉장히 많으시잖아요. 다들 한 곡씩은 불러본”이라며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Day By Day’를 직접 노래를 부르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조은나래는 여성들의 애창곡이라며 윤미래의 ‘경고’까지 부르며 짧은 춤을 추며 흥이 넘치는 인터뷰 현장으로 만들었다. 조은나래는 타이거JK의 랩까지 선보이며 비지는 “어우 잘 한다~”라며 칭찬하기도 했다. MFBTY와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무대는 합동 콘서트‘Moment : 2019 FTTS 20TH’에서 만나볼 수 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