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배철수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상 수상! 음악캠프를 다녀간 수많은 해외 스타들까지

주소복사|스크랩
31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배철수와의 인터뷰 현장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배철수는 29년 동안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DJ로 자리를 지키며 수많은 해외 스타들과 만남을 가져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에릭 베넷을 시작으로 제이슨 므라즈, 존 레전드, 레이디 가가 등 해외 팝스타들이 대거 출연했다. 배철수는 “한국 음반 시장이 폭발적으로 커질 때라...대한민국에서 해외 팝 뮤지션은 제일 많이 만난 것 같아요”라고 전했다. 배철수는 가장 기억에 남는 해외 스타로 ‘데스티니스 차일드’로 방문한 비욘세를 꼽으며 빡빡한 일정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비욘세를 자신의 재치로 원활하게 인터뷰했던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또한 배철수의 라디오에 출연한 리한나가 볼 뽀뽀를 하는 포즈로 찍은 사진에 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배철수는 프랑스 전 영부인인 가수 카를라 브루니에 대해 “뭐라고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품위가 있었다”라며 라이브 버전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인 ‘Stand By Your Man’을 소개하기도 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0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