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이 박미선의 응원글에 대해 이야기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했다.
“‘프듀’ 최종 멤버 탈락한 다음날 자다가 날벼락을 맞았다고?”라고 묻는 안영미에게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 생방 준비로 잠을 잘 못 잤기 때문에 최종 탈락 후 요양식으로 푹 잤다. 그런데 아버지께서 ‘박미선 박미선’이라고 하며 저를 깨우셨다. 알고 보니 SNS에 박미선 선배님이 저를 위해 글을 써 주셨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 탈락자 파생그룹인 바이나인에 대해 궁금해하는 MC들에게 “저도 잘 모르는 상태이고 기다리는 상황이라 확답을 드릴 수는 없다. 아직 프로젝트 그룹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저는 일단 수용하고 어떤 활동도 할 의향이 있어 기다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응원하고 싶게 만드는 열정장인 이진혁”, “모두가 응원하는 태양신. 햇빛길만 걷자 사랑해”, “진혁아 앞으로 더 올라갈 일만 남았어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백아영 | 화면캡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