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1일(수) '라디오스타'는 '내 고막에 캔디'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특집에는 MBC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혜, 안영미, 최욱, 블락비 박경이 출연한다.
방송 녹화에 앞서 진행된 셀프캠 영상 촬영에서 네 사람은 "DJ 특집으로 나왔다"라며 반갑게 인사를 전했다.
안영미는 함께 '에헤라디오'를 진행하며 평일 저녁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최욱을 가리키며 "이분은 누군지 모르겠죠? 오늘의 퀴~즈입니다"라고 신나게 그를 놀려댔다.
이에 이지혜도 가세해 "이분은 누구일까요?"라고 유쾌하게 웃었고, 안영미는 한술 더 떠 "백일섭 씨를 닮은 이 분은 누구일까요?"라고 시청자들에게 질문해 웃음 폭탄을 선사했다.
최욱은 참다 못해 "그만해!"라고 일침했다. 그는 자신을 소개하며 "이런 애들(?)을 한 방에 끝낼 수 있는 팬덤이 있고, 팬덤이 무섭다"고 말했다. 그러나 안영미는 멈추지 않는 폭주기관차처럼 "전날 라면을 먹은 것 같은 이승환 씨를 닮은 이 분은 누구일까요?"라고 최욱을 또 한번 놀리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의 톰과 제리 같은 호흡을 선보였다.
그 와중에 최욱은 블락비 박경에게 "잘생기셨네"라고 칭찬을 건네 박경을 기분 좋게 만들었다.
네 사람은 "MBC DJ 특집이다. 떨리지만 잘 부탁드린다"라며 "수요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본방사수"라고 본방 사수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MBC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iMBC연예 박한별 | 영상 한송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