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2019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승부차기 선수권 대회'를 미리 맛볼 수 있는 아이돌스타들의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첫 번째 영상의 주인공은 바로 '얼굴 천재'로 불리는 아스트로 차은우. 볼링장에서 만난 차은우는 준비자세부터 동작 하나하나 화보를 방불케 하는 미모를 자랑했다. 스트라이크 세리머니나 점수를 자랑하는 모습마저도 청춘드라마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했다.






미모 못지 않은 실력도 주목할 만하다. 차은우는 지난 '2018 설특집 아육대' 은메달에 빛나는 실력자로, 올해도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차은우는 "지지난번 '아육대' 때 찬열 선배님께 아쉽게 졌다. 연습 때도 옆에서 같이 뵀는데 너무 여유있게 잘 치시더라. 그래서 그냥 이번에는 제가 한 번 이겨봤으면 좋겠다. 목표는 언제나 1등이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수줍게 웃었다.
이번 '2019 설특집 아육대'에는 초대 금메달리스트 엑소 찬열과 은메달리스트 아스트로 차은우가 모두 볼링 남자부 경기 재출전을 확정지으며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슈퍼주니어 신동, 아이콘 바비, 세븐틴 민규 등이 출전해 명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 중 MBC를 통해 방송되는 '2019 설특집 아육대'에는 엑소, 트와이스, 아이콘, 레드벨벳, 세븐틴,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NCT 127, 모모랜드, 구구단, 골든차일드,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셀럽파이브 등 국내 최고의 아이돌스타들이 총출동한다. '2019 설특집 아육대' 방송 전후로는 그룹별 연습 영상과 현장 포토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이지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