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연예통신'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혐의, 모든 프로그램 하차 및 연락두절

주소복사|스크랩

26일 방송된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예능 대세 마이크로닷이 부모 사기혐의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소식을 알렸다.


지난 19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사기를 치고 뉴질랜드로 도주했다는 글이 등장하고 또 다른 추가 증언이 끊임없이 등장했다.


마이크로닷 측은 사실무근이며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할 것을 예고했지만, 사기 폭로글과 함께 1999년 6월 마이크로닷 부모를 상대로 한 고소 확인서까지 공개되었다. 또한 당시 지역신문에서 사기 사건이 대서특필된 사실까지 드러나자 마이크로닷 측은 하루 만에 입장을 바꿨다. 사기사건에 대해 전혀 몰랐다고 밝히며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사과글을 게시했다. 마이크로닷 큰아버지 또한 연대보증의 피해를 입은 사실이 밝혀지면서 큰 충격을 안겨주었다. 피해금액은 약 20억 원으로 추정되며 제천 낙농가 연쇄 도산으로 이어진 엄청난 사기사건으로 제천 경찰소는 21일 수사를 재개했다고 밝혔다. 연락을 두절하고 잠적한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에서 SNS에 로그인한 것이 드러나 도피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불거졌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도시어부 재밌게 봤었는데 대실망이야’, ‘진짜 착하고 바른 이미지로 봤는데..부모가 그랬다는 걸 모르는 것도 이상하고..’, ‘부모들 얼른 제대로 처벌받기를’ 등등의 반응을 보였다.

MBC '섹션TV 연예통신'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