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Every DAY6 November’ 11번째 디지털 앨범으로 컴백!

주소복사|스크랩

데이식스(DAY6)가 신곡 혼자야쏟아진다로 컴백한다.


2017년 매달 신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 ‘Every DAY6 November’ 를 진행 중인 데이식스는 116일 정오에 11번째 디지털 앨범 ‘Every DAY6 November’를 발매한다.


데이식스는 올해
1아 왜(I Wait)’, 2예뻤어’, 3어떻게 말해등에 이어 6월에는 반드시 웃는다를 포함한 첫 정규앨범 ‘SUNRISE’를 발매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최근 발매한 ‘Every DAY6 October’그렇더라고요누군가 필요해는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멜로디와
위로와 공감을 담은 가사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았다
.


이번엔 밤하늘의 심상을 전하는 가사로 감성 저격을 예고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 밤하늘을 밝히는 달빛과 별빛에서 느낀 각기 다른 감정을 한 앨범에 담아 구성에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혼자야는 달빛 아래서 느낀 헛헛함을 표현한 노래다. 데이식스가 직접 연주한 통기타, 카혼, 실로폰, 셰이커, 탬버린 사운드 위로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심플한 구성의 어쿠스틱 음악이다.


데이식스는 지난
11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서울 서교동 KT&G 상상마당서 'Every DAY6 Concert in November'를 개최해 신곡을 선공개하고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데이식스의 11월 자작곡 혼자야쏟아진다11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