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퍼포먼스 유닛, ‘13월의 춤’ MV 티저 이미지 전격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국내외 대세돌 세븐틴의 퍼포먼스 유닛(호시, 준, 디에잇, 디노)이 지난 6일 오후 신곡 ‘13월의 춤’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13월의 춤’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 챕터 0.5 ‘비포 올원(BEFORE Al1)’의 두 번째 곡이다. 지난 2일 힙합 유닛이 ‘트라우마(TRAUMA)’ 뮤직비디오를 발표, 챕터 0.5의 서막을 연데 이어 퍼포먼스 유닛의 ‘13월의 춤’으로 ‘비포 올원’의 또 다른 이야기를 공개하는 것. ‘비포 올원’은 ‘2017 세븐틴 프로젝트’의 챕터 1 ‘올원(Al1)’의 프리퀄 역할을 하는 챕터로, 세븐틴이 지난 5월 미니 앨범 ‘올원’ 발표 당시 공개한 멤버들의 개인 티저 영상 이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힙합유닛의 ‘트라우마’는 멤버들이 받은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바 있다.


티저 이미지를 통해 밝혀진 ‘13월의 춤’은 신비한 이미지의 하얀 천을 활용해 그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또한 13월이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 달이라는 점, 그리고 13이 세븐틴의 멤버 수를 의미하기도 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에 대해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또한 퍼포먼스 유닛의 곡 제목에 ‘춤’이 들어간 제목은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줄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세븐틴 퍼포먼스 유닛의 ‘13월의 춤’ 신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자정 공개될 예정이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플레디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