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와 친구들> 이번엔 해적선이다! 수수께끼 해적선과 보물찾기

주소복사|스크랩
전 세대에 걸쳐 두루 사랑 받는 키즈 애니메이션의 대표주자 ‘토마스와 친구들’의 새로운 극장판 <토마스와 친구들: 수수께끼 해적선과 보물찾기>가 오는 6월 29일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개구쟁이 꼬마 기관차 ‘토마스’가 해적선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대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수수께끼 해적선과 보물찾기>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7일 공개된 예고편은 언제 봐도 사랑스러운 토마스의 좌충우돌 말썽으로 시작된다. 이로 인해 공사장으로 보내진 토마스는 우연히 해적선을 발견하게 되고, ‘라이언’을 비롯한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준비한다.


해적선이 새 배경이니만큼 거기에 어울리는 새로운 캐릭터 역시 등장해 관심을 끄는데, 바로 보물을 찾고 있는 아저씨 ‘존’과 작은 보트 ‘스킵’이다. 하지만 예고편 말미에 토마스가 뱃사람 존을 뒤쫓는 장면이 보여지면서, 이들의 관계가 결코 순탄치만은 않을 것이란 걸 짐작할 수 있다.

과연 토마스가 이러한 모험 속에서 보물을 지켜내고, 다시 우리 품에 가장 소중한 기차로 돌아올 수 있을지 극장에서 확인해 보자.

<토마스와 친구들: 수수께끼 해적선과 보물찾기>가 박진감 넘치고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메인 예고편을 공개, 키즈 애니메이션의 대명사임을 또 한 번 입증해냈다.

언제나 사랑스러운 토마스와 새로운 캐릭터들은 오는 6월 29일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조혜원 | 사진제공 그램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