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라디오스타> 10주년에 맞춰 '장수 예능인'들이 떴다!

주소복사|스크랩
"라스 벌써 10주년이자냐~ 놀랍자냐~!"
라스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뜬 방송3사 장수 예능인들!

방송 3사를 대표하는 장수 예능인들이 왔다! 30일(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1일(수) 방송분의 '라스 10년 슈얼~ 와이낫?'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방송 3사의 장수 예능인 김소현, 김준호, 김종민, 하하가 축하사절단으로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어서와요~ 우리나라 대표 장수 예능인들!


<라디오스타> 10주년 축하드립니다~


대단한 예능인들과 대단한 예능의 만남! #10주년 #꿀잼보장 #장수


특히 이들은 각자 평범한 자기소개를 하는가 하더니, 본방 시간이 언제인지 도리어 묻는 등 돌발 발언들로 <라디오스타>를 쥐락펴락하며 셀프캠에서부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그러나 곧 수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를 외치며 셀프캠 홍보를 톡톡히 했다. 또한 이들은 "규현아 잘 다녀와~"라며 입대로 잠시 <라디오스타>를 떠나는 MC규현에게 마지막 인사도 놓치지 않았다.

각 방송사에서 10년 이상 꾸준히 활동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들이 10주년 특집에 출격을 앞두고 있는 만큼 벌써부터 이들이 본방에서는 어떤 입담을 펼질 것인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박소현·김준호·김종민·하하가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라스 10년 슈얼~ 와이낫?' 특집은 31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라디오스타> 스타들의 더 많은 셀프캠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