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비주얼 가수WER"
얼굴 하나로 가수 생활 연명(?)하는 이들이 왔다! 화려한 비주얼~

월드스타가 떴다! 16일(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7일(수) 방송될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떴다 하면 차트 점령! '월드스타 싸이'와 함께 자칭 비주얼 가수 김범수, 자이언티가 자리해 셀프영상으로 직접 홍보에 나섰다. 또한 잠시 자리를 비운 규현을 위해 스페셜MC로 초대된 위너의 강승윤이 단독으로 셀프캠에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어서와요~ 이렇게 눈부신 비주얼은 처음이죠?(아이쿠 눈부셔)
자칭 '비주얼 믿고 노래 연습 안하는 가수들'jpg.


시작부터 재치있게 자신들의 '비주얼 가수'라고 소개한 이들은 뻔뻔한 모습으로 자기소개를 하는가 하면, 싸이는 실시간 음원 차트에 긴장한 모습을 보이며 '월드스타'의 반전 모습을 보여주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서 규현MC의 빈자리를 빈틈 없이 채워줄 스페셜MC 강승윤이 단독으로 셀프캠에 모습을 보였다.


강승윤은 떨리고 걱정되는 마음을 전하면서도 스페셜MC 답게 <라디오스타>의 본방사수를 격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재미있는 방송을 약속하는 강승윤 말에 보는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재치와 입담, 그리고 실력보다 비주얼로 중무장한 월드스타가 직접 'PICK'한 라인업과 함께 위너의 강승윤이 스페셜 MC를 맡아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디오스타>에서 이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싸이·김범수·자이언티+ 스페셜MC 강승윤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음악의 완성은 얼굴' 특집은 10일(수)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라디오스타> 스타들의 더 많은 셀프캠 영상 보러가기iMBC연예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