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우리가 바로 핫이슈! 역주행의 아이콘이 모였다 <라디오스타>

주소복사|스크랩
역주행 팔로 팔로미~

12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한은정·심진화·송민호·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역주행의 아이콘들과 함께하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는 <풀하우스>급의 인지도를 다시 노리며 역주행을 꿈꾸는 한은정, 다이어트로 제 2의 인생을 맞이한 심진화, 랩과 예능을 모두 섭렵한 송민호, 음원차트 역주행의 신화! 신현희와 김루트가 셀프캠을 통해 자신들을 소개하고 출연 소감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에 출연한 다섯명의 역주행의 아이콘들은 그 어떤 셀프캠 보다 활기찬 인사로 셀프캠을 시작했다.

심진화는 "이번주 기대 많이 해주시고요~"라며 말문을 열었고 한은정은 "<라디오스타> 이번주 대박입니다"라고 역대급 방송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심진화는 급진행을 맡아 "우리 여기 왜 나왔죠?"라고 질문을 하자 한은정은 "<라디오스타> 사실 너무 쎈 방송이라서 나오기 힘들었는데 너무 섭외 요청이 심해서 나왔습니다"라고 솔직한 답변을해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심진화는 "저희가 핫이슈라서 불러주셨대요~"라고 발랄한 모습을 보였고 송민호는 역주행 특집이라며 셀프캠을 이어갔다.

이어 신현희와 김루트는 첫 예능 토크쇼 출연임을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이에 심진화는 "오빠야~!"라며 신현희와 김루트의 노래속 가삿말을 사용해 추임새를 넣어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심진화와 신현희는 인기 아이돌 송민호와의 <라디오스타> 출연을 기뻐하며 브이를 그리는 등 설레는 마음을 마구 뿜어냈다.

한편, 핫이슈! 역주행의 아이콘들과 함께 펼치는 리액션 폭발! 빵 터지는 역주행 토크는 12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MBC연예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