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흥과 끼가 넘쳐흐르는 행사의 신들이 온다~! <라디오스타>

주소복사|스크랩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행사의 신들의 신명나는 토크 기대하시라~!

5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장윤정, 홍진영, 신영일, 오상진이 출연한다.



행사계에서 누구도 따라오지 못할 입담과 끼를 발산하고 있는 트로트 여왕, 트로트 여신, 프리한 젠틀남, 품절된 사랑꾼 네명의 스타들은 셀프캠을 통해 자신의 근황을 소개하고 출연 소감을 밝히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에 출연한 네명의 행사의 신들은 행사 왕 다운 자연스러운 '셀프 박수'를 유도하며 흥 넘치게 셀프캠을 시작했다.

장윤정은 "이 조합이 좀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방송을 확인하시면 왜 이 네 사람이 모였는지 이해하실 수 있을거라"고 말하며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을 소개했다.


이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입담을 자랑하는 홍진영은 '고급스러운 어휘'를 사용하며 "녹화에서 정말 많은 이야기를 하고 갔다"고 이야기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어 본방사수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장윤정은 오상진에게 결혼 축하 인사를 전하며 오상진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이에 네명의 출연진 모두 오상진의 결혼을 축하해 주었고 오상진은 "조심스럽긴 하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를 해주셨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입담 좋기로 소문난 네명이 모였으니 얼마나 대단할지 방송에서 확인해달라"고 말하며 다시 한 번 시청자들에게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한편, 행사의 왕들과 함께 펼치는 흥 넘치는 토크는 4일(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행사,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iMBC연예 조혜원 | 화면캡쳐 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