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수) 정오에 중국 소후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후 많은 관심 속에 국내에서 공개된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의 OST 앨범이 발매된다.
국내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 측은 “29일(수) 정오에 <두근두근 스파이크2>에 삽입된 모든 OST를 담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 OST 앨범의 음악감독은 싱어송라이터 김종천이 맡았다. 그는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KBS2 <추노> OST를 비롯해 <공부의 신>, <도망자 Plan.B>, tvN <꽃할배 수사대> 등의 작품에 참여해 수많은 히트곡을 제조한 실력파 뮤지션. 이에 <두근두근 스파이크2> OST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타이틀곡인 <왼쪽 가슴에>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성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실력파 가수 노영채가 매력적인 음색을 더했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남녀주인공의 두근대는 마음을 대변해주며 듣는 이에게도 설렘을 선사하는 곡이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가창곡 <맴돌아>는 어긋난 사랑에 가슴앓이 하는 남녀주인공의 심경을 대변하는 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에 가수 PAZ의 애틋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주인공들의 마음에 함께 젖어 들게 만든다.
한편 <두근두근 스파이크2> OST 앨범은 앞선 두 가창곡과 함께 극중 김소은-이원근의 가슴 뛰는 청춘 로맨스를 한층 더 두근두근하게 만든 배경음악 17곡이 포함, 총 19곡이 수록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에 <두근두근 스파이트2> OST 제작사 측은 “이번 정식 OST 앨범에는 드라마에 삽입된 가창곡들은 물론, 드라마 속 장면들을 빛나게 만들었던 배경음악에 이르기까지 전곡이 수록돼있다. <두근두근 스파이크2>의 애청자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이 될 것이다. 29일(수) 발매되는 OST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본격적인 국내 점령을 시작하는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2>는 대학 배구팀을 배경으로 김소은과 이원근의 심박상승 로맨스를 그리는 스포츠 로맨틱 코미디. 중국과 한국에서 공개된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카카오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