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리뷰] 정혜성, ‘남친과 증명사진 나눠갖기’ 캠퍼스의 로망 실현~ ‘뿌듯’

주소복사|스크랩


정혜성이 공명과 증명사진을 나눠가졌다.

18일에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정혜성 커플이 캠퍼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정혜성이 재학 중인 성균관 대학교를 방문했다.

정혜성은 ‘대학 생활의 로망이 캠퍼스 커플’이었음을 밝혔고, 두 사람은 손을 꼭 맞잡은 채 캠퍼스 안을 거닐며 데이트를 즐겼다.

이때 정혜성은 “4학년인데 아직 학생증이 없다.”며 학생증을 만들기에 앞서 증명사진을 찍으러 갔다.



사진관에 들어선 정혜성은 “정은주”라며 자신의 본명을 밝혔고, 증명사진 촬영을 했다. 이어 공명에게 “너도 찍으면 안 되냐?”고 물으며 “대학생 커플들 보면 서로 사진을 나눠 갖고 있지 않냐. 나도 그거 하고 싶다.”며 애교를 부렸다.

이에 공명은 선뜻 사진 찍기에 나섰고, “그걸 갖고 싶었냐?”는 공명의 질문에 정혜성은 “뻔하고 흔하고 유치하지만 난 한 번도 안 해봤다.”고 전했다. 이어 정혜성은 공명과 서로의 사진을 나눠가지며 꿈꾸던 캠퍼스 커플의 로망을 이뤘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