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에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공명과 정혜성 커플이 온천으로 향하며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도 정혜성은 직진 애교로 공명을 긴장하게 했다.
차 안에 흘러나오는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던 정혜성은 특유의 애교와 스킨십으로 공명은 물론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나는 노래에 이어 부드러운 발라드가 흘러나오자 노래를 따라 부르던 정혜성은 공명에게 “오늘 멋있어 보인다. 계속 웃어서 그런가?”라며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공명을 향해 입술을 내밀자, 공명은 “큰일 나~ 운전하는데 그러면은 어떡해?”라며 부끄러워했다.
이어 정혜성은 “댓글을 보니 나보고 사리사욕 채우려고 방송하냐더라”며 “근데 너 만나면 손이 간다.”며 공명의 몸을 터치했다. 정혜성의 폭풍 애교에 공명 역시 “귀여워”라며 웃음 지었다.
뒤이어 정혜성은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을 묻는 공명의 인터뷰를 봤다고 말하며 “우리 이제 당당하게 얘기하자”고 말하자 공명은 “저희 연애해요. 이렇게?”라고 답해 두 사람의 실제 연애 가능성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타들의 알콩달콩 신혼이야기가 그려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