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리뷰] 정샘물, 여에스더에 동안 메이크업 tip 공개! 홍혜걸 ‘와우~’

주소복사|스크랩



정샘물이 동안 메이크업 팁을 전달했다.

17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정샘물이 홍혜걸과 여에스더에 주름을 감출 수 있는 뷰티 노하우를 설명하며 직접 메이크업을 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정샘물은 홍혜걸에게 “(팔자주름) 반대방향으로 소량 발라줘야 한다.”며 동안 메이크업의 팁을 전수했다. 이어 정샘물은 기미나 잡티가 많은 부분에는 많이 발라주라고 덧붙였다.

이어 여에스더는 정샘물에게 “제가 광대뼈가 튀어나오고, 입이 튀어나왔다.”며 셀프 디스로 자신의 단점을 전달했다. 이에 정샘물은 “눈썹이 일자라 찌그러져 보인다.”고 설명하자, 여에스더는 “늙어서 그런다.”며 또 다시 셀프 디스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정샘물은 “눈썹라인만 바꿔줘도 전체적으로 얼굴이 리프팅되는 효과가 있다”며 눈썹 손질에 나섰다. 이에 홍혜걸은 “눈썹을 함부로 잘라도 되는 거냐? 불안하다. 익숙했던 모습이 사라지면 어떡하냐”고 말하자, 옆에 있던 차홍은 “그럼 새로운 여자랑 사시는 거다”고 답해 폭소케 했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