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예능인들이여 긴장하라!’ 명품 배우들의 반전 입담! <라디오스타>

주소복사|스크랩


‘예능계 신캐릭터 등장?’

14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으로 김재원, 이수경, 김선영, 황동주가 출연한다.


MBC 주말특별기획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네 배우는 특별히 드라마 촬영 현장이 아닌 예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김재원이 “저희 4명 다 예능에 출연을 안 하는 사람들인데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와 <라디오스타>를 위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하자 옆에 있던 김선영은 “아이~ 국민을 위해서! 여러분들에게 인사드리러 나왔습니다.”라며 재치 넘치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어 이수경은 <라디오스타>를 위해 특별히 기타 연주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어떤 연주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뿐 만 아니라 김선영은 녹화 전 엘리베이터에서 김구라를 만난 후기를 공개하며 김구라 예찬론을 펼치기도 해 본방송을 통해 김구라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통통 튀는 매력과 긍정 바이러스 소유한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의 주역 4인방의 에피소드는 14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리얼 수다스토리 입’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스타 셀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