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캠] "지금 여기 <라디오스타>에서..." 젝스키스 ‘신곡’ 최초공개!

주소복사|스크랩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무슨 말이 더 필요해?’

30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으로 젝스키스 멤버 강성훈,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이 출연한다.


지난 6월 1일 방송 이후 6개월 만에 <라디오스타>를 찾은 젝스키스 5인은 셀프캠을 통해 젝스키스의 대표곡인 ‘커플’을 2016년 버전을 가지고 돌아왔다는 소식을 전했다.

12월 1일 발매를 앞두고, <라디오스타>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신곡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젝스키스는 12월에 대구와 부산에 예정되어 있는 콘서트 소식을 전하기도 해 지방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설렘을 드러냈다.


컴백 이후 쌓아온 에피소드를 비롯해 신곡 녹음실 현장에서 발생한 비하인드 스토리, 신곡 ‘커플’과 ‘연정’의 리 어레인지 버전의 라이브 무대까지 매력의 깊이를 한층 더한 젝스키스의 모습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콘서트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브로맨스가 피어나는 동거 에피소드까지 젝스키스 5인방의 특급 에피소드는 30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지금 여기 우리 라스 네 단어’ 특집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스타 셀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화면캡쳐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
  • 김기연 (2016-11-30 오후 11:28:21)

    지금 박근혜 때문에 정국이 혼란스러운데 SNS에 국민들한테 욱한 은지원을 내보내다니. 매주 수요일마다 라디오스타 봤는데 인제 인봐야겐네. 제작진 개념 장착부터 합시다. 박근혜 빠~ 은지원도 잭키도 물러가라. 방송계도 다 썩었다. 구닥다리 애들 새로 데뷔시킬려고 방송국마다 정말 꼴불견이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