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 영화를 보고 나오는 순간 '잘생김'으로 변하는 유해진의 '잘웃김' 스틸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올 가을 초특급 반전 코미디 <럭키>가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하며 역대 코미디 흥행 역사를 모두 갈아치우고 있다. 흥행을 기념해 유해진의 활약이 담긴 잘웃김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제공/배급: ㈜쇼박스 | 제작: 용필름 | 감독: 이계벽 | 출연: 유해진, 이준, 조윤희, 임지연)


영화 <럭키>가 개봉 첫 주 무려 2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럭키>는 개봉 첫 날 역대급 오프닝 기록, 개봉 3일 만에 100만 관객 돌파로 코미디 최단기간 100만 돌파 타이 기록을 세운데 이어 개봉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급 흥행을 만들어 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럭키>는 역대 10월 최고 흥행작 <늑대소년>과 <마션>의 기록을 가뿐히 제치며 2016년 최고의 흥행 반전을 이끌어 내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무적의 흥행을 기념해 영화 <럭키>가 가을 극장가 웃음구원자 유해진의 잔망스러운 활약상이 담긴 잘웃김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만개한 미소와 눈빛에서 ‘잘웃김’이 가득한 유해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영화 속에서 친근함부터 귀여움, 카리스마까지 마음껏 뽐낸 유해진은 ‘유해진표 코미디’를 완성하며 <럭키>의 초특급 흥행을 이끌고 있다.


특히 대다수의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난 뒤 유해진의 잘웃김이 잘생김으로 변했다는 등 그의 치명적인 매력에 빠져 들고 있다. “유해진 너무 웃김ㅋㅋ 계속 생각나네ㅋㅋㅋ”(dank***), “믿고 보는 유해진ㅋㅋㅋ 그리고 사실 잘 생김ㅋ”(purg***), “엄마랑 봤는데 웃다가 실신할 뻔 ㅋㅋㅋ 엄마가 유해진 짱팬됨”(pino***), “근데 유해진 왜 이렇게 멋지죠? 잘 생겨 보이기까지...”(rjm2**), “다른 게 필요 있나? 유해진이잖아”(h0qe) 등 믿고 잘 웃기는 유해진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럭키>의 폭발적 흥행 저격은 앞으로도 지속될 예정이다.


영화 <럭키>는 성공률 100%, 완벽한 카리스마의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운명이 바뀌면서 펼쳐지는 초특급 반전 코미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유해진의 활약을 앞세워 코미디의 흥행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는 영화 <럭키>는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호호호비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