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영상] 가을엔 이 노래! <복면가왕> 추천 플레이리스트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복면가왕>에 등장한 가을 감성 노래?

매주 복면 속 다양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을 감동시키는 MBC <일밤-복면가왕>의 많은 무대 중 가을에 꼭 맞는 플레이리스트가 공개됐다. 쌀쌀한 바람과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곡들이 주를 이뤘다.


'헬로 미스터 몽키' 에릭남 -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이 무대로 에릭남은 달콤한 사랑 노래 뿐만 아니라 애절한 발라드도 잘한다는 걸 증명했다. 수많은 버전의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이 있지만 에릭남 특유의 바이브레이션으로 색다른 감성을 더한다는 평.


'신비한 원더우먼' 양파 - 바람이 분다
원곡보다 한층 강력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양파의 '바람이 분다'는 짙은 호소력 속 가슴을 울리는 절절함으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낙엽이 흩날리는 가을 바람 속에서 들으면 더욱 좋을 노래.



'캡틴 코리아' 박재정 - 세월이 가면
예능에서 보여준 엉뚱한 이미지를 완전히 뒤엎는 묵직한 중저음의 박재정이 '세월이 가면'을 통해 가을 남자의 정석을 보여주었다. 담담하면서도 애절한 박재정의 노래야말로 한층 더 가을을 불러오는 효과를 발휘한다.


'신명난다 에헤라디오' 정동하 - 발걸음

정동하는 원곡의 락발라드 감성을 고스란히 살려내며 가왕다운 최고의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남자들의 노래방 애창곡인 '발걸음'을 재해석하며 노래 발매 당시의 서툴면서도 풋풋했던 감성을 일깨운다.

한편,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은별 | 영상 박성주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