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시, 열애설, 진실공방! 궁금하다면 <라디오스타>로!’
5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슽>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으로 김준호-김대희-블락비 박경-래퍼 키썸이 출연하는 가운데, 키썸이 톱스타에게 대시를 받았다는 고백과 함께 딘딘과의 열애설을 해명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키썸은 데뷔 후 남자 스타들이 대시 했던 여러 일화를 상세하게 다 털어놓을 예정이다. 특히 그는 자신과 20살 이상 차이 나는 톱스타가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진지하게 고백했던 사연까지 공개해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키썸은 딘딘과의 열애설, 그리고 커플링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모았다. 그는 당시 딘딘과는 아무런 감정이 없었음을 밝히며 커플링으로 오해 받았던 반지에 대해선 “커플링인 거 알고 바로 뺐다”라고 밝혔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성대결절로 곤혹을 치렀던 MC규현은 복귀한 기쁨을 노래로 표현하며 신고식을 치른다. 그는 여전히 아름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마치 뮤지컬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키썸의 톱스타의 고백과 열애설 해명과 반가운 규현의 복귀신고식은 5일 밤 11시 10분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