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남선녀 커플 탄생?’
24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매드타운 이건과 모델 송해나의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가 이건을, 김진경이 송해나를 소개해주며 이건-송해나의 소개팅이 성사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첫 만남에서부터 속마음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였고, ‘삼삼 커플’은 “드디어 성사됐습니다!”라며 소개팅 당사자들보다 더 떨려 했다는 후문.
특히 이건은 “머리카락이 긴 사람이 좋고, 청순하시고..”라며 짧은 헤어스타일의 송해나와는 전혀 다른 이상형을 말했고, 이내 이상한(?) 분위기를 감지하곤 “제가 좋아하는 게 있지만 상관 없어요”라며 말을 바꿔 웃음을 줬다고. 송해나 역시 “첫인상?”이라며 다소 미묘한 반응을 보여줬다는 전언.

그러나 이들은 이구동성 퀴즈에서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고, 이건은 “해나 말 편하게 해. 내가 오늘 쏭 편이 돼주겠어. 송편~”이라며 말을 툭 놓는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 송해나를 웃게 만든 것.
이 밖에도 이건과 송해나는 여우머리띠를 커플로 맞추는가 하면, ‘삼삼 커플’에 결코 뒤지지 않는 케미를 발산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삼삼커플이 주최한 웃음만발 소개팅 현장은 24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