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왕 루이> 티저 공개! 서인국-남지현, 러블리한 커플케미 '기대해'

주소복사|스크랩


너희, 어떻게 만났니? 드디어 첫 티저 공개!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쇼핑왕 루이>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2일(금) 오후 네이버 TV캐스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티저에는 묘한 분위기 속에 서인국이 남지현에게 가까이 다가가 “나 배고파. 밥 줘.”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티저에는 ‘프랑스산 온실왕자’ 루이가 ‘강원도산 자연미인’ 고복실과 마주보며 미소 짓는 가운데 “너희, 어떻게 만났니?”라는 자막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서인국과 남지현은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커플 케미를 보여줘 보는 사람들을 저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쇼핑왕 루이>는 복잡한 소비의 도시, 서울 한복판에 떨어진 온실 속 기억상실남 ‘쇼핑왕 루이’와 오대산 날다람쥐 넷맹녀 ‘고복실’의 파란만장 서바이벌 로맨틱 코미디. 방송콘텐츠진흥재단 드라마공모전 우수상 수상작이며, 서인국-남지현-윤상현-임세미의 만남으로 주목받고 있다.

순도 100% 청춘 로맨스 <쇼핑왕 루이>는 〈W(더블유)〉의 후속으로, 오는 21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