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 애교부터 사위투어까지 '역시 일등 신랑감'

주소복사|스크랩

‘장모님~ 오늘 시티투어는 사위가 맡을 게요!’

27일(토)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사위투어’를 떠나는 조타와 김진경 가족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조타는 머루 와인 만들기 체험에 ‘상남자’ 텐트쇼까지 장모님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하며 삼삼가족의 첫 여행을 성공적으로 이끈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삼삼가족 첫 동반여행으로 ‘점수따기 신공 2탄’을 보여줄 예정으로, 앞서 요리와 손편지로 마음을 사로잡았던 조타가 가족여행까지 계획해 화룡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캠핑을 하기 위해 아내 김진경과 장모님, 처형이 모두 보는 앞에서 텐트를 조립하며 마치 ‘텐트쇼’를 보는 듯한 광경을 연출해 눈길을 모았다.

이를 본 김진경의 어머니는 조타의 친절하고 자상한 모습에 “아들이 있으면 이렇게 좋구나”, “고마워 아들”이라며 애정을 표시, 조타는 한껏 상기된 얼굴로 “아 통했다”라며 내심 흐뭇한 표정을 지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조타가 준비한 삼삼가족의 첫 번째 여행 ‘사위투어’ 현장은 27일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