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 오늘은 박력 남편? '심쿵 베이킹' 현장!

주소복사|스크랩

‘정말 눈싸움 맞아요~? 이 꿀이 떨어지는 달달한 분위기는 뭐죠?’

6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이사 기념으로 쿠키 돌리기에 나서는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진경은 조타에게 갑자기 눈싸움을 요청했고, 두 사람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시선을 마주하며 부끄러운 마음을 한껏 드러냈다. 특히 조타는 “준비 됐어?”라는 김진경의 말에 얼굴이 빨개지면서 바닥으로 얼굴을 떨구는 등 ‘소녀 조타’의 모습을 보여줬다고.


그러나 조타는 이내 달달한 눈빛으로 김진경을 바라보며 성큼성큼 다가가기 시작했으며 이에 김진경은 어쩔 줄 몰라 하며 “뭐야! 다가오면 어떻게 해!”라고 소리를 친 것.

결국 김진경은 아슬아슬 뒷걸음질을 치며 벽에 등을 기댔고, 조타에게 “잔망스러워졌어”라며 두 뺨이 붉어지는 등 벽치기 1초전 상황을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직접 건강 쿠키를 만들어 동네 주민들을 만날 예정으로, 베이킹을 하며 달달한 신혼부부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달달한 눈싸움과 베이킹 현장은 6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