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김진경-조타, 꿀 떨어지는 달달 '꽃밭 데이트'

주소복사|스크랩

‘꿀 떨어지는 이 커플의 연인 놀이들, 부러우면 지는 거 아시죠?’

30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애서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의 1박 2일 여행 두 번째 날 이야기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이른 아침부터 커플 자전거 라이딩에 나설 예정으로, 조타는 김진경과 함께 메밀꽃이 흐드러지게 핀 길을 걸으며 ‘메밀밭 로맨스’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진경이 메밀밭 중심에서 ‘꽃소녀’ 비주얼이 담겨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진경은 “누가 꽃이게~”라며 메밀밭 사이로 들어갔고, 손바닥으로 꽃받침을 만들고 모델답게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등 깜찍한 ‘꽃소녀’의 모습을 보여준 것.

이에 조타는 한 없이 김진경을 응시하며 “진경이를 넋 놓고 바라봤어요”라며 순수하게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또한 두 사람은 꽃밭을 뛰어 다니며 연인들의 로망인 ‘나 잡아봐라’ 놀이를 하는가 하면, 메밀밭 패션쇼를 펼치는 등 둘 만의 세계에서 ‘꽁냥꽁냥’ 로맨스를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조타-김진경의 낭만적인 ‘메밀밭 데이트’ 현장은 23일 오후 4시 55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