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세호-남창희, 불꽃 요리대결! 승자는?

주소복사|스크랩

특급 절친 조세호-남창희가 요리 한판승부로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친다.

16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김선영)에서는 조세호-차오루, 남창희-예지의 더블데이트 마지막 편이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 ‘차오차오 커플’ 조세호-차오루와 ‘소개팅 커플’ 남창희-예지는 각각 한 팀을 이루어 요리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승자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더하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지막 코스로 캠핑에 나선 두 커플이 ‘아이스박스를 부탁해’라는 이름으로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 ‘한 요리’ 한다는 조세호-남창희는 남자의 명예를 걸고 불꽃 튀는 진지함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세호-남창희는 “이건 꼭 들어 가야 해”, “이건 내가 써야 돼”라며 요리 재료 선정에서부터 신경전을 펼쳤고, 요리 도구 사용에 있어서도 ‘찌릿찌릿’ 날 선 모습을 보여준 것.


또한 조세호-남창희는 각각 차오루-예지 앞에서 강한 ‘요부심(요리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냄과 동시에 “오빠 칼 잡이잖아~”, “넌 날 그냥 쳐다봐~”라며 사랑 자랑까지 견제했다고.

이 밖에도 조세호-남창희는 자신의 요리에 대해 한껏 자신감을 가졌지만, 돌아온 결과에 대해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조세호-남창희의 요리 한판 대결은 오늘(16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조세호-차오루, 에릭남-솔라, 조타-김진경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