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所所)한 그곳] 커플들에게 더 인기! 세호♡차오루의 '레일바이크' 장소는?

주소복사|스크랩

풍경도 보고, 운동도 하고, 데이트도 즐기고!

"조세호&차오루의 데이트 코스, 여긴 어디?"


누가: 조세호와 차오루가
언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329회

어디서: 경기도 의왕시에서
무엇을: 레일바이크 데이트를 즐기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냈다.



'이 커플, 갈수록 콩깍지가 더해가네~!' 데이트는 이렇게 재미있게 해야 제맛?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속 조세호&차오루 커플이 회를 거듭하며 꿀케미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2일과 9일에 걸쳐 이들이 펼친 데이트는 누구나 한 번쯤 꿈꿨던 바이크, 보트 타기 등 역동적인 코스였다. 영화-밥-차 등 '일반화'된 데이트 코스를 벗어난 이들은 새로운 풍경과 경험 속에서 더욱 알콩달콩한 케미를 뽐냈다. 그렇다면 이들이 향한 화제의 레일바이크 데이트 코스 장소는 어디였을까? 커플들이 더 선호한다는 그곳, 특별한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자.



독특한 데이트를 꿈꾸는 당신에게
의왕 레일바이크


위치: 경기도 의왕시 왕송못동로 209
이용로: 바이크 한 대당 이용가격 32,000원(4인 기준) / 야간개장 이용시 20% 할인 (별도 문의)

어떤 곳?: 자, 나와 함께 인생의 철길을 열심히 달려보지 않겠나!

가족들과 커플들에게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이곳, 의왕시. 내리쬐는 하얀 햇빛을 받으며 반짝이는 호수가 시원한 그림을 만들며 방문객들을 반긴다.

반신반의의 기대감을 안고 달려온 이곳. 수도권에서 그리 멀리 떨어지지 않았음에도 마치 여름 휴가지 같은 유쾌한 풍경을 만들고 있다. 언젠가 열심히 기차를 옮겼을 레일을 따라 열심히 바퀴를 옮기면, 생각지도 못했던 '미니 여행' 속으로 빠져들 수 있다.

여름꽃이 가득한 향긋한 꽃터널부터 추억을 아로새길 수 있는 포토존,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스피드존, 잠시 가족들과 연인의 땀을 닦아줄 수 있는 정거장까지 쉴 틈 없는 즐거움이 체험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아름다운 테마존들과 호수를 옆에 두고 달려나가는 힘찬 바이크 체험을 하고나면, 어디든 이대로 달려나갈 수 있을 것처럼 생기발랄한 기운이 몸과 마음을 가득 채운다.

추억거리를 가득 만들어볼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찾는다면? 힐링하고 싶은 도시인들, 분위기 좋은 만남의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에게, 가족 혹은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아름다운 추억을 새기고 싶다면 추천!

☞ MBC 속 장소, [소소(所所)한 그곳] 더 많은 장소는 어디?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