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돌아온 마술의 귀공자!’
9일(토)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강력한 우승후보 이은결이 8개월 만에 돌아온다.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은 베테랑 마술사 이은결은 과거 쟁쟁한 출연자들을 제치고 3회 우승이라는 화려한 이력을 가진 강력한 우승 후보다.
이은결은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방송에서 공개한 적 없는 ‘비둘기 카드 마술’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어 시청자들의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고난도의 ‘총알 먹기 마술’을 공개했다. 마술의 이름 그대로 날아오는 총알을 직접 입으로 받는 것. 실제 이 모습을 본 시청자은 보고 있으면서도 믿을 수 없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은결은 전매특허라고 불릴 만큼 환상 호흡을 자랑하는 서유리와 함께 ‘서유리를 웃겨라’를 진행했다. 관계자는 이번에도 서유리가 역대 리액션을 보여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은결은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주었던 ‘인둘기’의 정체를 밝혔다. 베일에 쌓여있던 인둘기의 정체를 확인한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인둘기의 정체는 9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