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한효주의 차원이 다른 운명적 만남! 〈W〉 1차 ‘메인 예고’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이종석-한효주의 모습이 담긴 1차 메인 예고가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차기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정대윤 연출/ 송재정 극본/ 이하 W) 측은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1차 메인 예고를 최초 공개했다. 〈W〉는 2016년 서울, ‘웹툰 W’ 속 슈퍼재벌 강철(이종석 분)과 현실세계의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이다.


이날 공개된 약 1분 가량의 1차 메인 예고에는 ‘웹툰 W’ 속 히어로 강철과 현실세계의 오연주가 한 공간에서 만나는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졌고, 이후 피투성이가 된 강철을 구하는 흉부외과 의사 오연주가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오연주의 아버지이자 유명한 웹툰작가인 오성무(김의성 분)와 강철의 미묘한 사이도 공개되며 긴장감을 높이고 있다. 오성무는 “그러니까 그 놈 목숨을 끊어 놓아야 된다니까”라며 강력한 의지를 내비쳤고, 이와 동시에 강철이 트럭과 마주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세 사람 사이에 얽힌 연결고리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또한 강철의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거 같으니까”, “당신 대체 누구야”라는 대사는 강철-오연주가 운명적으로 얽혀 있음을 예고,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냄과 동시에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W〉는 매 작품마다 특유의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송재정 작가와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을 보여 온 정대윤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운빨 로맨스> 후 시작하는 수목 미니시리즈로 7월 20일 첫 방송된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