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 꿀케미 포착! '로망의 장보기 데이트'

주소복사|스크랩

‘시장 데이트는 로망이죠!’

2일(토)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타와 김진경 커플이 신혼의 로망인 ‘장보기 데이트’에 나선 가운데, 김진경이 ‘조타 전담’ 영양사로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삼삼하우스’에 입주한 ‘삼삼 커플’ 조타-김진경이 ‘마트 데이트’에 나서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각각 서로에게 애정을 가득 담은 요리를 만들기 위해 마트로 향했다. 이어 꽁냥케미를 발산하며 신혼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시켰다는 후문이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진경이 ‘영양사’ 본능이 포착되어 있다. 김진경은 각종 재료들을 들고 유심히 살피면서 “시금치는 뿌리를 보면 신선도를 알 수 있어”, “오빠는 브로콜리를 많이 먹어야 돼”라며 조타 ‘전담’ 영양사를 자처했다고.


또한 조타는 모델이라는 직업의 특성상 건강에 관심을 갖고 힘을 쓰는 ‘척척박사’ 김진경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진경이가 날 사랑하는 마음이 정말 좋았어요”라고 팔불출 면모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진경의 ‘영양사 포스’가 발동된 ‘삼삼 커플’의 장보기 데이트 현장은 2일 오후 4시 55분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