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두 개의 세계> 이종석-한효주, ‘시공을 초월한 사랑’ 2차 티저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꼭 찾아야 돼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것 같으니까"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W-두 개의 세계〉 (극본 송재정, 연출 정대윤, 이하 〈W〉)가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두 개의 세계 닿을 수 없는 그 곳'이 하나가 되어버린 이번 티저에서는 이종석, 한효주 두 배우의 케미와 판타지 멜로가 물씬 느껴져 〈W-두 개의 세계〉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혔다.


24일(금) 오후 네이버 tv 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는 이종석과 한효주가 한 곳에 서서 서로를 바라보고 있으나 각각 주변은 다른 세상으로 보인다. 하나의 창을 통해 서로를 볼 수 있으나 갈 수 없는 상황. 강철(이종석 분)이 주먹을 두드리며 창을 부수려 하지만 그렇게 되지 않는다. 좌절한 강철에게 연주(한효주)가 손을 내밀고 두 사람의 손바닥이 마주 닿자, 두 개의 다른 세상은 무너지고 하나가 된다.

특히 "꼭 찾아야 돼 아무래도 이 여자가 내 인생의 키를 쥔 것 같으니까"라는 강철의 강렬한 대사가 〈W〉의 의미와 드라마 전개에 더욱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W〉는 <그녀는 예뻤다>에서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보여준 정대윤 감독과 특유의 상상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나인>의 송재정 작가와 작품으로 2016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2016년 서울 의문의 천재재벌 강철과 호기심 많은 외과의사 오연주가 같은 공간 다른 차원을 교차하며 벌이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인 〈W〉는 <운빨로맨스>의 후속으로, 오는 7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iMBC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