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드레스여신 솔라의 런웨이! 에릭남의 반응은?

주소복사|스크랩


솔라가 웨딩드레스 런웨이로 여신미모를 자랑하며 에릭남을 깜짝 놀라게 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11일 솔라의 웨딩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솔라는 다양한 스타일의 순백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관까지 쓰는 등 완벽한 새신부의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똥이 커플’ 에릭남-솔라는 둘 만의 특별한 ‘버스킹 결혼식’을 열 예정. 이에 앞서 솔라는 웨딩드레스를 입어보며 남자들의 로망인 ‘순백의 여신’ 미모를 제대로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릭남은 시작부터 “네가 입으면 다 예쁠 것 같아.”라며 극찬을 하더니, 솔라가 모습을 드러낼 때마다 “웨딩드레스 모델 해도 될 것 같은데?”, “장난 아니야!”라며 하트 뿅뿅 눈빛을 발사했다고.


또한 솔라는 그런 에릭남의 반응에 어쩔 줄 몰라 하면서도 “기분이 이상했어요”, “이게 왜 이렇게 떨리지?”라며 두근거리는 마음을 내비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기대감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솔라의 ‘여신 비주얼’ 드레스 자태와, 그 모습에 깜짝 놀란 에릭남의 행복한 모습은 오늘(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