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식으로 직접 뛰어든 <무한도전>, 감동으로 꽉찬 웨딩싱어즈들의 활약 공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서프라이즈 축가 이벤트 ‘웨딩싱어즈’의 마지막 이야기가 방송된다.
지난 방송에서는 전국의 예비부부들이 보내온 다양한 사연과 함께 ‘웨딩싱어즈’의 축가 공연의 서막을 열었다.

정준하&정성화&정상훈 팀이 찾아간 사연의 주인공은 친정 가족이 없어 혼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안타까운 사연의 예비신부.
그녀를 위해 외로울 틈 없는 결혼식을 선물하기로 했다. 정트리오는 수십 명의 학생들과 함께 거대한 스케일의 웅장한 무대로 결혼식장을 노래와 감동으로 꽉 채웠다. 이에 뮤지컬을 방불케 하는 현장 분위기로 잊지 못할 결혼식을 선사해 눈길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재석&김희애&이적 팀은 ‘프로불참러’ 조세호 영입에 성공하면서 인지도 1위팀 다운 축가 종합선물세트를 완성할 예정이다. 장범준과 박명수 역시 팀워크를 기르기 위한 특별한 둘만의 훈련에 돌입한다.
훨씬 더 풍성해진 감동으로 찾아올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마지막 이야기는 28일(토)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