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장진우 셰프, 지친 친구를 위한 특별 파스타 공개!

주소복사|스크랩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청년 사업가 겸 셰프인 장진우가 지친 친구를 위한 특별 레시피를 선보이다.


장진우는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장진우 거리’를 조성한 주인공이자 창업 5년 만에 무려 15개 점포가 넘는 식당을 운영하는 요식업계의 유명인사로 지난 전반전 방송에서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의 홈파티 요리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장진우는 후반전에서 실제 본인이 지쳐있는 친구를 위로하기 위해 만들었던 특별한 마법의 스프를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 스프는 친구의 마음을 울리는 영혼이 담긴 레시피라며 자신 있게 소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맛을 본 스태프는 한 그릇을 뚝딱 해치우며 매우 만족해했다고.

또한 친구들이 집에 놀러왔을 때, 함께 게임을 하며 즐겁게 먹을 수 있는 장진우 표 파스타 레시피를 공개했다. 특히 이 파스타는 독특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고 장진우는 이 파스타는 먹는 방법뿐 아니라 만드는 과정도 재밌어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일석이조라고 밝혔다.

장진우가 공개하는 마법의 스프와 특별 파스타 레시피는 오늘(21일) 밤 11시 15분에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