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 그림같은 셀프웨딩으로 첫 만남!

주소복사|스크랩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김진경의 셀프웨딩 현장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김영진 / 연출 최윤정, 허항, 오누리, 김선영) 측은 첫 만남을 가진 조타-김진경의 ‘셀프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타는 블랙슈트를, 김진경은 웨딩드레스를 연상시키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사랑을 서약하고 있다. 두 사람의 얼굴에서는 웃음이 떠나지 않았으며, 함께 서있는 것만으로 조차 두근거림을 주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김진경은 역대급 반전의 첫 만남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 우여곡절 끝에 만난 두 사람은 동화 같은 야외 ‘셀프웨딩’을 통해 <우리 결혼했어요> 새 커플 신고식을 치르며 상큼한 출발을 알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김진경은 서로의 얼굴을 확인한 뒤 볼이 붉어졌으며 시선도 제대로 맞추지 못하는 설렘을 전달함은 물론, “좋다는 표현밖에 못하겠어요”라며 한껏 애정을 표출하는 등 첫 만남에서부터 ‘핑크빛 아우라’를 쏟아내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또한 조타는 김진경에게 “제가 좋아합니다”라고 고백했고, 김진경은 조타를 애칭으로 부르며 “귀여웠어요”라고 고백하는 등 한 눈에 빠져든 듯한 솔직한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풋풋한 설렘으로 연애세포를 자극할 조타-김진경의 첫 만남 현장은 오늘(14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iMBC연예 편집팀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