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절방! 이소룡 덕후의 힘을 보여주마!”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이경규가 ‘절권도 방송(이하 절방)’을 통해 1위 탈환에 도전한다.
평소 이소룡 덕후로 알려진 이경규가 ‘절권도’를 콘텐츠로 선택해 1위 탈환에 나선 것. 이경규는 지난 방송에서 4연승을 노리다 양정원에게 1위를 빼앗긴 바 있다.
이경규는 과거 본인이 만든 영화 <복수혈전>에 영향을 준 운동이 절권도라고 밝히며, 당시 영화 제작으로 거액 5억 원을 순식간에 날렸다는 비화까지 공개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경규는 소장하고 있던 이소룡 피규어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소룡 책자를 공개했을 뿐 아니라 자신의 학창시절 우상이었던 이소룡이 만든 절권도를 직접 몸으로 익히고 그의 영화 <용쟁호투> 속 결투 장면을 완벽하게 재연하겠다고 선언했다.
이경규는 절권도를 가르쳐줄 사부를 초빙해 절권도의 기술들을 배우는가하면, 수준급 쌍절곤 실력을 자랑하며 헬멧을 쓴 의문의 스태프들과 즉석 10대 1 결투를 해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다.
한편, 이경규는 ‘절방’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에 따라 <복수혈전2>를 제작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의 영화 <복수혈전> 제작 비화와 화려한 쌍절곤 시범은 14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