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리뷰] 이경규, ‘꽃방’에 초대 가수? ‘박상민 돌려막기’

주소복사|스크랩

가수 박상민이 이경규의 게스트로 깜짝 등장했다

7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이경규가 야외에서 ‘꽃’을 주제로 ‘꽃방’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상민은 ‘해바라기’를 부르며 등장했다가 노래만 부른 뒤 사라져 눈길을 모았다.

계속해서 꽃을 소개하던 이경규는 갑자기 행사톤으로 “박난아 선생님이 불렀던 곡이다. 트로트 ‘찔레꽃’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라고 소개하며 “이번에는 누구냐구요?”라며 초대가수를 소환했다.

이때 노래를 부르며 나타난 이는 박상민이었고, 반복적으로 노래만 부르고 사라지며 재미를 더하는 박상민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웃음을 터트렸다. 채팅창에는 웃음기 가득한 댓글과 함께 ‘가수 돌려 막기’ ‘무슨 노래가 나와도 박상민’ 등의 댓글로 웃음을 더했다.

이어 박상민은 이경규에게 다가와 다정스레 손을 잡고 열창을 했고, 노래가 끝나자 말없이 그대로 퇴장해 다시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출연자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채널 전쟁에 도전하는 방송 대결 프로그램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미현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