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방분] <라디오스타> ‘SM 남매’ 다나&강인 출격! “춘향이 보러 오세요~”

주소복사|스크랩


‘폴링 in 춘향~♥’

4일(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센 놈 위에 더 센 놈’ 특집으로 이승철, 용감한 형제, 다나, 강인이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독려하기 위해 사이다 같은 매력을 가진 가수 다나와 아이돌계 최고 센 놈 강인이 셀프 카메라를 들었다.


다나는 시청자들에게 본방 시청을 독려했고, 그 와중 옆에서 컹컹대며 존재감을 과시한 춘향이를 가리키며 “춘향이도 깜짝 출연하니까 기대 많이 해주세요~” 라며 발랄한 인사를 전했다.

이어 강인은 “강인이하고 다나가 정말 재미있는 에피소드 많이 말씀 드릴 테니까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요일 밤에 봬요~” 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강인이 요즘 푹 빠져있는 애완견 춘향이도 함께 출연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방송 최초로 공개한 다나의 연애 소식과 아이돌계에서는 센 놈으로 통하지만 다나 옆에서 순한 양이 된다는 강인의 에피소드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승철, 용감한 형제, 다나, 강인 네 사람의 재치 넘치는 센 토크는 4일(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라디오스타> 더 많은 미방분 영상 보러가기






iMBC연예 우연희 | 영상 iMBC | 화면캡쳐i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