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리뷰] 블락비, 신곡 ‘Toy’로 챔피언 송 수상!

주소복사|스크랩

블락비가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20일 방송된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 183회에서는 블락비(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가 비투비, 씨엔블루, 10cm 등을 꺾고, 봄날 감성을 촉촉하게 만드는 신곡 ‘Toy’로 챔피언 송의 영광을 안았다.

MC 김신영이 “블락비 축하합니다!”라며 소감을 부탁했다. 이에 블락비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고생하시는 회사 식구들 감사드리고요. 멋진 안무 짜주신 안무팀과 저희를 예쁘게 만들어주는 스태프분들, 또 팬클럽 BBC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블락비는 “멤버들 예쁘게 낳아주신 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Walkin' In The Rain’도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김신영은 “진정 즐길 줄 아는 <쇼 챔피언>, 다음 주는 울산에서 만나요!”라고 예고했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블락비, 씨엔블루, 비투비, 빅스, 전효성, 소년공화국, 스누퍼, NCT U, 유성은, 히스토리, 라붐, 샘김, 민트, 베리굿, 금잔디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한 주간의 최고 인기곡과 가요계 핫 이슈 등을 토크와 쇼를 통해 알아보는 MBC MUSIC 음악예능 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일산 드림센터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에 생방송 된다.




iMBC연예 김혜영 | 화면캡처 MBC 뮤직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로그인 후 작성 가능합니다.

0/25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