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춘추전국시대에 파장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걸그룹을 소개한다.
최근 신인 아이돌 제작에 뛰어든 수니필름 측은 데뷔 티저와 함께 '주나이스'의 탄생을 알렸다. 선배 걸그룹 트와이스를 따라잡겠다며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 신인 걸그룹의 패기에 수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주나이스'의 멤버는 총 5명. 2007년 미스 무한도전 출신의 독보적 미모 담당 정준연, 몸매와 섹시함을 담당하고 있는 정준연아, 먹방으로 예능을 평정할 신흥 식신 정노라, 콧소리 애교와 귀여운 댄스 담당 정엄지, 쇼미더머니 출신의 촉망 받는 래퍼 러블리 MC 민지가 간절하게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고. 누구 하나 빼놓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들이라는 후문이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매력으로 걸그룹계의 새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되는 '주나이스'의 데뷔일은 아직 미정. 연습실에서 간절히 데뷔를 기다리고 있을 소녀들의 활약에 주목해보자.
'수니필름'은 MBC연예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엠순이'와 함께 합니다. 앞으로 더 참신한 고품격 병맛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아이디어는 언제나 페이스북으로 던져주세요! ☞ '수니필름' 페이스북 iMBC연예 김은별 | 영상제공=수니필름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